여자 아디다스 런닝화 제니러닝화 시리즈 구매후 여름옷코디 해봤음! ..

>

잇님들!오늘도 즐거운 하루 잘 보내셨나요?!원래 제가 손나은이랑 제니 찐이모팬인건 잘 아시죠?하아,, 사실 나이키 레깅스부터 손나은 크롭티&레깅스까지보여드릴게 진짜 많았는데리뷰는 안하고 또 자꾸 사재끼는 바란에전 왜 업로드 하는 속도보다 사는 속도가 빠른건지또 엄청나게 보여드릴게 많아졌다는요.무튼 요거 제니러닝화 신고 화보 찍은거 처음본게 이번­년초였는데볼때부터 살까 했었지만 자꾸 내 사이즈만 품절되고그러더니만 제니러닝화 시리즈로 울트라부스트도 모양 똑같은거 마니 나오더라고요.그래서 오늘은 여자 아디다스 런닝화 구매후 여름옷코디 해본솔직후기를 준비해보았습니다.지금부터 바로 보여드릴게욧! ♡♥

>

심지어 지난번 4월부터 계속 돌아가면서이것저것 세일하는거 아시죠?아,,,245랑 250는 계속 없더라고요.

>

지금 현재도 제가 산 제니러닝화 시리즈인울트라부스M S77416이랑BB6168 사이즈 열려있는거 비교컷이에요.가격은 동일해요.다른건 디자인 거의 흡사하고 밑창 컬러만 살짝 다른정도에요.심지어 제품 설명도 거의 비슷.. ㅎ

>

그렇게 제가 구매한 제니러닝화 시리즈인울트라부스트 잘 도착했고요.박스 안쪽에 페이퍼속지도 ULTRABOOST라고 뽜박 잘 써있죵? ㅋ

>

여자 아디다스 런닝화를 꺼내자마자오! 이거 진짜 편하겠다 싶었어요.그나저나 우리 아들 믹스는 창문보려고 저러고 있.. 귀엽죠? ㅋ

>

결국은 들어가서 창문으로 지나다니는 차구경하고 있어요.이따가 애기랑 까비랑 깡패랑 자이언트까지5명이 저기로 다 모여요.그와중에 저는 신발을 찍고 있네요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>

저는 원래 245~250 신고 있고요.아디다스팔콘은 245를 신고 있고 그외 다른 아디다스 운동화들은좀 크다고 생각해서 245를 신고 있는데요건 반업하라는 평이 많아서 250으로 샀어요.

>

자연스러운 핏을 선사해주면서아킬레스건 움직임을 최적화해주는핏카운터 몰드 힐 카운터가 적용된 디자인이고요.부드러운 유연성 및 다양한 활용도와 프리미엄 쿠셔닝을 갖춘 뉴트럴화인러닝화 타입의 신발입니다.

>

크으,, 이 앞면에 반해서 사부렀는데진짜 잘샀죠. 완전 시원해보이면서 짱 편한 타입이에요.

>

발 아치 부분의 안정감을 위해토션시스템을 도입해서단단한 락다운핏이랑 안정적인 지지력을 제공해주는미드풋 케이지가 특장점이랍니다.

>

제니러닝화 시리즈가 총 3가지로 나뉘는데요.1. UNISEX RUNNING2. 울트라부스트W3. 울트라부스트M​1번은 남녀공용, 2번은 우먼, 3번은 맨이렇게 생각해주심 되요.저는 그중에서 맨 타입으로 구매한거고요.품번 : S77416가격 : 199,000원3가지 전부 동일합니다.

>

앞서 말씀드린 1번이랑 2번은 요기 안쪽까지 블랙이고요.제가 구매한 맨타입은 밑창 안쪽이 형광이에요.셋다 미드풋에 안정감을 더해주는 토션시스템이라고이렇게 뙇 써있어요.

>

요렇게 신는 발등부분 윗쪽에아디다스 영문레터링이랑 삼선로고 적용이 되었고요.

>

지난번 스텔라매카트니 달마시안만 니트재질이니까앞에 니트 늘어나는거 싫어서 250 샀는데이것도 갚피가 니트라서 혹시나? 하고 250 사봤는데헐.. 뭐임? 255 샀어도 될것 같은 느낌이에요.

>

니트 앞쪽이나 발가락존이 전부 니트재질이라서운동화를 신는순간 발을 싸악 감싸주면서안정된 지지력이랑 편안함을 뽜박 선사해줘서 완전 좋드라구욧!​다른분들도 사이즈 고민되실때혹시나 저처럼 245~250 신으시면 250으로 사세요.아니면 딱 떨어지는 사이즈라고 하심 반업도 추천합니다.다른 아디다스 운동화에 비해서 딱맞는 타입이고발등까지 싸악 감싸주는타입이라 반업정도는 괜찮을것 같아요.

실제로 재질감이랑 착용후 움직이는 모습을영상으로 담아보았으니까 보면서 참고해주심 좋을것 같아욧!

>

첫 코디는 그냥 별거 없이쉬헨드폰­ 미니 원피스랑 해봤어요.진짜 이쁘지 않아요?심지어 맨발로 신었는데도 너무 이뻐서깜짝 놀래버림 ㅎ

>

피부 마찰을 줄이도록 정교하게 설계된아디다스 프라임니트 갑피라서 그런건지는 모르겠는데뭔가 신기한게 신는 즉시 발에 적응하면서뭔가 맞춤 신발을 신은듯한 느낌이 들어요. 완전 신기! ㅎ

>

얖모습이랑 뒷모습은 이런 모습이에요.와,, 진짜 이거 도착하자마자 너무 이뻐서 잘샀다고엄청 소리쥘렀음. 낄낄낄

>

사실 런닝화가 이렇게 미니원피스랑 잘어울리는거디게 오랜만이라서 진짜 완전 신나버렸음 ㅋ사실 치마나 원피스에 운동화코디 요즘 많이 하는데제일 이쁘다고 생각했던것같아요.

>

두번째는 레깅스코디에요.아디다스 크롭반팔티랑 뮬라웨어 노블레깅스 착용하고신어줬는데 그냥 바로 애슬레저룩 완성이더라고요.

>

심지어 이날 입은 뮬라웨어 레깅스도 진짜 너무 가볍고 편했는데신발도 가볍고 편하다보니까 안입고 안신은기분으로댄스학원도 잘 다녀왔었답니다. 히힣

>

세번째는 길거리유산소운동복 코디에요.지난주 일요일부터 헬스장 & 댄스학원 다 문닫아서혼자서 외롭게? 길거리 유산소를 진행하고 있다보니까챙모자 착용도 했다가 밀집선캡도 착용했다가 혼자서 아주 쌩쑈중이에요. ㅎ​구찌 반팔티랑 땡땡이 냉장고팬츠에아디다스 힙색 착용해주고 마무리로 신어줬는데괜찮죵?ㅎㅎ

>

길거리유산소운동갈때 레깅스나 딱붙는거 입을까 했다가복부땀벨트 착용하고 최대한 티안나게 입느라고요즘 냉장고팬츠에 운동화신고 사람 1도 안마주치고 땅만보고열심히 경보로 걸어갔다오는데 진짜 땀이 주르륵 흘러욧!

>

그와중에 또 이쁜 여자운동화추천 아이템까지 신어주니발걸음은 가볍게 휘리릭 휘리릭 운동하고 있는데진짜 완전 강추천이에요.발이 이렇게 편할수가 없어요.솔직히 말하면 이거 도착한 이후로딱 하루 제외하고 이거만 계속 신고 있어요. ㅎ

제가 실제로 런닝머신에서 운동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담아봤어요.제가 런닝머신을 속도 6.2 ~ 6.7 놓고 댄스를 추는편인데발이 진짜 1도 안아프고 편해서 너무 좋아요.실제로 런닝머신에서 움직이는 모습도 참고하심 좋을것 같아서 올려둘게욧!

>

솔직히 울트라부스트XS 이것도찍찍이 타입인데다가 니트갑피라 엄청 편해서꽤 많이 신었었는데 이달마시안 운동화보다 앞으로는이 러닝화를 더 많이 신고 다닐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네요? ㅎ

>

네번째는 자라크롭티랑 글래머레깅스 착용하고헬스장운동복코디로 입어본 모습이에요.진짜 편하게 착용이 가능하다보니까이날 스트레칭이랑 근력운동해주고 유산소 하면서유산소댄스운동까지 했는데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욧!아 들고 있는 가방도 아디다스인데…쩝

>

이거 핑크가방이요. 이거 진짜 기다리시는분들 많은데전 왜 힙색이랑 이 핑크가방 리뷰를 안하고 있는걸까요? 악 ㅎ그러고보니 이날은 아예 아디다스로크롭티 & 레깅스 & 가방 & 운동화 다 깔맞춤 했었네요. ㅋ요가방도 얼른 후기 준비해서 데려오도록 할게욧!

>

제가 준비한 4가지 코디보니까 다 괜찮지 않아요?편하게 운동하면서 발도 안아프고특히나 제가 발목사고 심하게 난 이후에 발목인대가 한번다 찢어졌었던터라 운동화만큼은 진짜 중요시 여기는데신었을때 엄청 편하면서도 이렇게 다양한룩에 스타일링하기에도 좋아서진짜 이번 런닝화 구매도 완전 만족스럽습니다 히힣​지금까지여자 아디다스 런닝화 추천 하는제니러닝화 시리즈인 울트라부스트M 구매후여자여름옷코디였습니다.참고하셔서 발편하고 이쁜 여자운동화 겟하시길 바랄게욧!

앞으로도 아디다스 소식을 가장 먼저 아실 수 있도록팬하기도 꾸욱 부탁드릴게욧!​늘 감사합니다.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.!​​* 사비로 구매후 직접 촬영후 코디모음 및 사이즈팁까지 준비하여 제작한 컨텐츠입니다. *